content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

Department of Hispanic Language and Literature

  • 게시판
  • 기타공지

기타공지

기타공지
제목 [수업]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 (~12/9)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-12-03 조회수 55
첨부파일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[붙임1,2] 포함.pdf

[수업]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 (~12/9)


1. 운영 기간: 2020. 12. 21.(월) ~ 2021. 2. 10.(수) 내 교과목별로 상이


2. 수강 대상: 본교 학사과정 및 대학원과정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

* 2021. 2. 졸업 예정자 수강 불가,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중인 과목 (재)수강 불가


3. 수강가능학점: 최대 6학점(2과목)

* 일반 계절수업+국제 계절수업+국내외 타대학 학점교류 학점≤6학점 이내

* 일반 계절수업 및 국제 계절수업 간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교과목 수강 불가


4. 주요 일정 요약

- 수강신청: 2020. 12. 4.(금) ~ 12. 9.(수) 10:00 ~ 16:00, 마이스누-대외교류-국제계절강좌신청

* 수강신청시스템(http://sugang.snu.ac.kr) 아님에 유의

- 수강료 납부: 12. 4.(금) 10:00 ~ 12. 10.(목) 17:00까지 국제협력본부 계좌로 납부

- 폐강 교과목 공고: 12. 11.(금)  * 폐강 기준: 교과목별 수납인원 20명 미만일 시 폐강

- 정원내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: 12. 14.(월) 10:00 ~ 12. 15.(화) 수강신청은 16:00까지, 수강료 납부는 17:00까지

* 정원외 수강신청 불가(초안지 제출 불가), 별도 수강신청변경기간 없음

-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(세부사항 별도 안내 예정)

• 12. 14.(월) ~ 교과목별 개강일 전일까지 취소 시: 납입금 전액 반환

• 교과목별 개강일 ~ 교과목별 운영기간 1/2선까지 취소 시: 납입금 반액 반환

• 교과목별 운영기간 1/2선 이후: 수강취소 불가, 납입금 반환 없음

※ 자세한 정보는 첨부 안내자료 및 국제협력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이전글 [안내] 중앙도서관 전산장비 이전에 따른 일부 서비스 임시 중단
다음글 [코로나 관련]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내 추가된 방역 조치사항 안내